강서구 마곡 발산 퍼블릭 가라오케 호스트바 셔츠룸


베트남 밤문화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노래방과는 다르게 KTV는 외국인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다. 노래는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된다. 게다가, 가라오케와 함께, 외국인 여행객들이 라오스 문화와 여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노이 에코걸, 호치민 에코걸, 다낭 에코걸 세 지역의 가격을 정확히 알고 예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단체 여행의 경우 자유롭지 못하고 여러 사람 입장을 고려해 가며 여행 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런 이유로 혼자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이 많지만 안타깝게도 이들에게도 외로움이란 존재합니다. 이곳에 웨스턴바가 몇군데 분포되어 있는데 파스퇴르 거리 웨스턴바 하위호환입니다.


아바타 가라오케는 나트랑 가라오케 KTV중에서도 가장 무난한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쉬우며 젊은층 부터 중, 장년층 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로 사운드 시스템, 룸, 직원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로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각 독립된 공간은 작은 유리 탱크 같아 보이며, 참가자들은 마치 자신들이 큰 어항 속에서 노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경험은 노래에 대한 열정이 더욱 높아지도록 도와줍니다. 다른 나이트 클럽과 차별화 된 최고의 매니저와 직원들로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사이즈 자체가 달라서 이곳만 가게 되네요. 저희 가게는 찾아주시는 고객만 있다면 24시간 항상 오픈되어 있으니 걱정 없이 전화주세요. 넘버원과 마찬가지로 초이스 순번이 빨라야 많은 수를 볼 수 있지만 1,2번이 꼭 좋은 것 만은 아니라는 것 역시 넘버원과 마찬가지다.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조이 엔터테인먼트(조이 가라오케)는 7/1에 오픈을 했다.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가라오케 자체도 무난하지만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유명한 스파 체인이 여럿 있기 때문에 관광차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낮시간에는 베트남의 일본 거리를 즐기고 저녁시간에는 호치민의 일본식 밤문화를 즐길 수 있으므로, 평소 일본 여행을 좋아하거나 또는 관광과 유흥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KTV중에 ‘원오페라’ 가라오케 업소가 있는데요, 시설 수준도 어느 곳에 뒤지지 않는 최상급이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다름 아닌 가격 입니다. 일반적으로 양부 1병을 기준으로해서 1인당 이용 가갹이 약 100$도 채 되지 않는데, 이는 우리나라 한국에서 비슷한 서비스 기준으로 비교 해보았을때 상당히 저렴한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은 골프 부터 유흥까지 다양한 목적으로도 좋고 혼자는 물론 단체로도 즐기기 좋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국가라 단순히 저렴해서만 좋은게 아닙니다.


2024년 2월 기준으로 입실 시간과 상관없이 주대는 15만원, 아가씨 티씨(T/C)는 60분 기준 12만원, 룸티(W/T)는 5만원 입니다. 이슬 사장이 소개하는 플레이 24는 현재 인계동에서 놀아본 사람은 알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바라던 바(bar)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될 수많은 레시피중 바라던바다 온유 베이이커리 디저트, 브라우니 레시피는 많은 분들에게 달달함과 위안을 줄것 같아요. 바라던바다 온유, 이지아가 박준우 쉐프 레시피로 완성한 바라던바다 브라우니는 진짜 너무 맛있고,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브라우니 레시피중 제일 간단했어요.


저희 강남 가라오케는 다른 업소와 다르게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주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주대에 비해 여 매니저들은 하이업소와 비슷하게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상호명을 바꾸면서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들었는데, 저는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밖에 나가면 무조건 테이블 티씨 따로 줘~~~ 신공을 시전한다. 역시 주사위게임 같은 거 하면서 하나 둘 옷벗기기 가능하고 팁 조금 던져주면서 골뱅이 사냥도 충분하다. 주대는 다른 곳보다 약간 비싸다 맥주 하나에 500원 정도 차이?


그리고 한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하노이 가라오케 2차까지 오늘밤 만큼은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으실 겁니다. 베트남 다낭식 가라오케 초심자 분들은 처음에는 다소 머뭇거리고 당황하실수 있지만, 저희의 조언대로 본능적 감정이 끌리시는 아가씨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이지만 첫 선택 시간 이후에 매니저들이 많이 없습니다. 워낙에 다낭이 매니저들 수급 전쟁인지라 뭔가 신호한번 삐끗하면 20~21시 이후는 가라오케 전멸이라 봐도 무관한데요. 역시나 하와이도 늦은 시간에는 조금 힘들다는 점이 고질적인 단점입니다.


물론 사전에 알아보지 못하고 정보가 없다면 가격이나 위치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 가장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 곳으로 확실하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를 평가하는데 있어서 규모가 가장 중요하다면 원탑은 단연 다낭 원오페라입니다.

가락동 노래방 잠실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